본문 바로가기
영국/카페&디저트

스타벅스 Starbucks 영국 크리스마스 겨울메뉴 진저브레드 라떼 (Gingerbread Latte)

by 다경다경 2020. 11. 28.

안녕하세요?

제가 커피를 무진장 좋아하는데요~ 

주로 아메리카노를 자주 마시지만 특별 메뉴가 나올때 먹고싶으면 꼭 한번 먹어봅니다

오늘은 한국에서는 못(?) 봤던 메뉴인데요

 

바로 진저브레드 라떼 영국에서는 크리마스 겨울메뉴 한정메뉴로 나오는 것 같아요~

스타벅스말고도 코스타 (costa) 에서도 판매하는걸 봤는데요 

저는 스벅에서 한번 구매를 해봤습니다

사실 저는 스벅에서 아메리카노를 제외하곤 돌체콜드브루가 짱이라고 생각하는데 

영국에서는 그 메뉴를 본적이 없어요. 달라고하면 해줄 수도 있지만 시도 안해봤어요

그리고 영국에서 달달한 커피는 마셔봤지만 정말 제 취향이 아니더라구요... 심지어 바닐라라떼도 별로...

한국 스벅 짱!!!!!!!!!!!

초코가 들어간 모카나 핫초코는 나쁘진않지만 커피로 달달한건 암튼 별로였어용 아이스라 그랬나?

암튼 그래서 전 기대를 안하고 궁굼해서 작은 사이즈로 진저브레드 라떼 (ginger bread latte) 를 주문했습니다!

 

지금 크리스마스라구 컵도 너무 예쁘죠??

근데 현재 영국은 락다운이어서 카페에서 마시지도 못하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요

그리고 원래 유럽은 크리스마켓이 연말의 꽃인데 요번엔 안하네용...ㅠㅠ

 

전 휘핑크림 안좋아하는데 휘핑크림 넣으면 사진이 예쁘니까 그냥 달라고 했어요ㅋㅋㅋ

우리나라 처럼 부드럽기 보단 좀 단단한 휘핑이었어요 

마셔봤는데 휘핑이 굉장히 단단해서 그런지 아이스크림같고 되게 차가워서 밑에 라떼랑 같이 먹으니까

와우 너무 맛있더라구요

근데 문제는 밑에 음료가 뜨겁다보니 바로 녹더라구요ㅠㅠㅠ

그게 슬펐어요ㅠㅠ 잠깐 사진 찍는 사이에 다 녹아서 한입만 마셔보고 나머진 다 녹은채로 마셨는데

빨리 마실걸 그랫어요ㅋㅋㅋㅋ

 

암튼 진저브레드 라떼맛은 생각외로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영국 스벅에서 먹어본 것 중에 지금 1등이에요

사실 영국 스벅에서 아바라 먹고 맛없어서 그때이후로 아아나 뜨아만 먹었거든욬ㅋㅋ

확실히 따뜻한 음료를 먹어야지 맛있나봐요

담에도 제가 차근차근히 먹어보고 리뷰 남길께요ㅎㅎㅎ 

 

맛 설명이 라떼에 진저브레드 시럽을 넣었다고 했는데 도데체 진저는 알지만 진저브레드 시럽은 뭔데??!!

이랬거든요 

근데 진짜로 라떼+ 생강시럽 맛이라고 생각하면되요~

생각보다 되게 잘어울리고 생강맛이 나긴하지만 거부감 들정도는 아니었어요~

평소에 생강차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전 생강차를 마시긴하지만 찾아먹진 않는데도 맛있었어요~

특히 추운겨울에 먹으면 감기가 싹 나을것 같은 맛? 이에요ㅎㅎㅎ

 

오늘도 좋은주말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