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경제

책리뷰 존리의 금융문맹 탈출 경제책 추천 베스트셀러

by 다경다경 2020. 12.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제책 존리의 금융문맹 탈출 책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에 굉장히 핫하신 존리님... 아마 경제나 주식에 관심있으신분들은

존리님을 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저는 유튜브의 알고리즘으로 인하여 파도를 타고타다가 알게된 분이신데요

책을 새로 냈다고 해서 읽었습니다!

 

책은 크게 3부분으로 나눠져있고 책의 양이 생각보다 그렇게 많지는 않아서 금방 읽으실 수 있어요!

그리고 경제나 주식초보자 경린이들(?)ㅋㅋㅋㅋ 주린이분~~들이 읽으셔도 충분히 이해가능합니다!

왜냐...저도 초보자 이거든요ㅎㅎ

근데 존리님을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 책에서는 비법이라던지 주식방법에 대해서는 

상세히 나와있기보다는 

어떻게 해야하나 기본 맥락에 대해서 그리고 자본주의, 주식과 비즈니스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돋는 책이었어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존리님은 장기투자를 지향하시고 우리나라 사람들의 돈에 대한 인식이 변해야 한다고 말씀을 많이 하세요~

 

이처럼 이 책에서도 존리님의 철학이 많이 묻어난 책입니다! 

그분의 생각을 알고싶다고 책 읽어보시는 거 추천할께요~

 

투자를 하거나 주식을 하는 방식은 전 다양하다고 생각해요!

혹시 존리님의 의견에 동의하시거나 상반되더라도 의견을 참고 하시고 싶으시면 읽어보는거 추천할께요!

저도 금방 읽어서 너무 좋았네용! 

 

리뷰끝!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