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쇼핑

룰루레몬 (lululemon) 사이즈 4& 6 요가 레깅스 브랜드 추천, 직구사이즈 꿀팁

by 다경다경 2020. 11. 24.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돌아온 다경다경입니다

 

제가 요즘 레깅스에 빠져서 룰루레몬을 구입해봤는데요 

저는 영국에서 구입했습니다~!

 

요즘 룰루레몬 직구도 많이들 하시고 해서 사이즈 고민되시는분들께 알려드리고자 왔습니당~

저는 상체보다는 하체가 발달한 하체비만....

 

평소 옷 사이즈는

딱 맞게 입고싶으면 상의는 s(완전한 여유없이..), 알맞게 입으려면 m 을 입습니다.

혹 작게나오거나 넉넉하게 입고싶은건 L도 입어요.

그리고 하의는 m 이 딱맞거나 L를 입으면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사이즈입니다.

참고로 제 키는 165입니다. 

 

제가 처음으로 룰루레몬을 사봤는데요 

와 처음에 입어보자마자 진짜 촉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왜 다들 룰루레몬하는지 알것 같더라구요~

재질이 너무 부드럽고 좋고 착 감기고 편하고 좋았어요!

역시 비싼만큼....ㅎㅎ

저는 룰루레몬 사이즈 레깅스는 4, 상의는 6입었습니다

상의 4도 입었는데 살이 살짝 튀어나와서 보기 싫어서 6으로 샀습니다

이건 개인의 취향대로 입으시면 될 것같아요~

완전 꽉 서포트하는게 좋다하시는 분들은 상의 하의 각각 4,4 구매하시면되고

좀 넉넉히 입고싶다하시는 분들은  4,6 입으시면 될 것 같아요~!

 

하지만 레깅스 종류별로 약간의 차이가 있다는 점!
저는 얼라인 사이즈 4, 원더 언더는 4, 6 둘다 입어도 괜찮습니다! (원더 언더가 좀 더 꽉 끼는 느낌이라 그게 싫으시면 6)

*얼라인은 가볍게 운동 (요가,필라테스) 할 때나 데일리용

*원더 원더는 런닝이나 헬스 꽉 잡아줬으면 좋겠으면 요거를 선택하시면 되용!

 

그리고 레깅스직구할 때 길이가 고민되실텐데 28은 좀 길어요 (발목이 덮이는 정도, 밑에 주름이 살짝있을 수도)

25가 딱 정당히 발목 위

21 종아리 중간정도 와요!

저는 얼라인 (Align) 25, 4사이즈 구매

브라탑은 Free to be Serence Bra, 6사이즈 구매했습니다!

 

 

너무 예쁘죠??

요즘 너무 잘입고있답니당

여러분도 사이즈 선택 잘하셔서 잘입길 바랄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