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청담맛집 오마카세 스시카나에 디너후기

by 다경다경 2020. 12.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시오마카세 맛집이라고 들은 스시카나에 디너 리뷰를 하려고 합니당!

이곳은 청담동에 청담동 명품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당!

 

제가 처음부터 다 찍진 못했어요...

이렇게 많이 나오는지 몰랐기 때문이죠~~

 

이곳은 숙성회로 유명하다고 알고있어요

 

쭉 사진 보시죠~

아 전 갠적으로 저기 위에있는 반찬 맛있게 먹었습니당ㅎㅎㅎ

이곳은 쉐프님들이 유쾌하시다고 들었는데 

정말 유쾌하긴 하셨습니당~

그래서인지 제가 갔을 떈 단골손님들이 더 많이 온 느낌? 그래서 그분들 잘챙겨주시는것 같더라구여~~

요거 장미같이 생긴거! 강추입니다! 이게 맛있어요~~

부드럽고 너무 맛있었어용!! 

우니도 맛있었습니당! 사실 우니 기대하고 갔는데 맛있더라구요!

저는 이거 한번 더 먹었습니당~! 마지막에 원하는거 한가지 더 가능하거든용!

쉐프님이 우니 더 좋은걸로 많이 주겠다면서 주셨어용!

알이 터지는 이곳도 끝내주죠~

이건 정말 부드러워 보이는게 눈에 보이지않나용??ㅎㅎㅎ

크게 한번더~~~

장소는 요런 느낌이었는데 너무 예쁘더라구요! 

옆에 창이 크게 있고 나무가 보이니까 너무 예뻤어용! 

카스테라도 먹고 사진엔 없지만 초밥 다 먹고 국수도 있었습니당! 

내부 분위기는 이러합니당~

마지막에 모나카 아이스크림

 

전체적인 후기:

저는 사실 요번에 오마카세 간게 처음이었어요

그래서 사실 다른곳과 비교를 못해봅니당ㅠㅠ 

사실 기대를 너무 했는지 저는 개인적으로 제 기대에는 못미쳤던 것 같습니당

맛이 안좋았던건 아닙니다! 맛도 좋았고 했는데 갠적으로 분위기가 저는 그저그랬던것 같아요~

너무 단골손님만 챙기는느낌? (물론 당연한거지만)

저는 5-6개만 나오는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음식이 너무 많이 나와서 

배가 너무 부르고 뭐 그건 좋더라구요!!(첨간거 티내기)

생각했던것보다 음식이 많이 나와서 돈은 아깝진 않았어요~ㅋㅋ

초밥도 맛은 있었지만 눈이 휘둥그레지는 맛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물론 이건 언제까지나 제 갠적인 후기입니다! 장미꽃 모양 초밥이라던지 우니는 맛있었어요! 

근데 다른 오마카세도 한번 가보고 싶다라구요!!! 그래서 뭔가 알 것 같습니당~!

 

이상 솔직한 후기였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