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충남 태안 서해안 맛집 미슐랭 간장게장 화해당 리뷰

by 다경다경 2020. 12.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해안 충남 태안에 위치한 화해당 간장게장 리뷰입니다!
이곳은 여의도에도 있다고 들었는데요~

저는 본점에 가서 먹었습니당!
이곳은 미슐랭가이드에도 소개되었고 수요미식회도 소개된 진짜 찐 맛집인데요~~!! 

기대가 됩니당!!

가는길도 너무 예쁘고 주변에 풀들이 있으니까

힐링도 되고 너무 좋았어요!
특히 간강게장을 먹으면서 바라보는 뷰가 너무 좋았어요!!!

이곳은 일인분씩 주문을 하는데요~ 정식처럼 나옵니다!

밑반찬들과 간장게장과 밥이 나옵니당!

 

뷰가 너무 좋지않나요?

저는 자연뷰를 좋아해서 너무 좋았습니당! 

간장게장도 살이 굉장히 실하고 굿굿!

밑반찬들도 너무 맛있고 

특히 간장게장은 하나도 짜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요!!!!!!

전 짠 간장게장 안좋아하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너무 맛있어보이죠?

가격대가 있는 편이라 그런지 맛도 깔끔하고 비리지도 않구요 

플레이팅도 너무 고급스러웠어요!

완전 밥도둑이었구요 저희는 싹싹 다 긁어먹었어요ㅎㅎ

밑반찬들도 맛있어서 싹싹 먹었습니당:)

혹시 서해안이나 태안에 가실 분들은 간장게장 화해당 추천합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