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마트

M&S food Crisps Manchego Cheese& Chilli 감자칩 과자

by 다경다경 2021. 1. 20.

안녕하세요?

M&S 푸드 감자칩입니당~

마크앤스펜서에서 사온 영국과자 입니당ㅎㅎ

감자칩 맛은 여러종류있었어요!

트러플 맛도 있었는데 오늘은 없었네요ㅠㅠ

인기가 좋은듯!

아쉬운데로 치즈앤 칠리맛 사왔어요!!

맛은 치즈맛에 진짜로 살짝 매콤한 맛이있어요! 

감자칩은 우리나라 포카칩 보다는 훨씬 두꺼워요!

두껍고 좀 더 빠삭하고 음... 입천장이 까질듯? ㅋㅋㅋㅋㅋ 그리고 좀 더 기름진맛이에요!

저는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습니당~!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