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국/마트

김과자 Tempura Seaweed Hitempura

by 다경다경 2021. 1.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Hitempura과자 김과자 김부각 후기입니당! 

 

영국에서 아시아마트나 한인마트가면 살 수 있는데 

락다운이라 나가기도 귀찮고 해서ㅋㅋㅋㅋ

아마존으로 한봉지 주문했네요

내가 이렇게 인터넷 주문을 할 줄이야.... 제가 원래는 나가는걸 좋아하는 사람인데 계속 집에만 있다보니 

점점 안움직이는게 익숙해지네요ㅠㅠ

에휴 살도 점점 찌는 것같고...

그래서 그나마 김과자가 낫지않을까... 해서 주문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약간 질소과자네요ㅋㅋ

거의 절반 비었음ㅠㅠ

근데 와웅....한입 먹고 반함..

양은 별로 없었지만 너무 맛있었어요!!

하지만 살이 찔 것 같은맛...ㅋㅋ

약간 기름지고 근데 엄청 빠삭함!!! 그리고 짧잘 달달해요! 양념이 아주잘되어있어요! 

맛이 심심할 줄알았는데 아니에요! 완전 맥주안주각!!!

 

이걸 보신다면 한번 사드시는거 추천합니당! 

우리나라에도 이런거 많이 있나요????

다음에 한국가면 이런거 많았으면 듬뿍 먹고싶네용ㅎ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