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디저트

연남동 홍대 랜디스도넛 핫한 도넛 메뉴추천 맛집 Randy's donuts

by 다경다경 2020. 11.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도가 아닌 연남동에 있는 랜디스도넛 연남점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친구가 유명한 미국의 맛인 미쿡도넛이 연남동에 2호점을 오픈한다고 해서

저는 사실 오픈하고 거의 바로 가서 맛을 봤습니다!

 

그리고 연남동에 라이라이 먹고 오는길에 랜디스도넛을 또 한번 들렸답니당!

 

두번째 갔을 때는 랜디스도넛 윗층에있는 카페에서 커피랑 같이 먹었어요~~

커피랑 먹으니까 찰떡궁합

 

네모난것은 초콜릿크론디 입니다

저는 초콜릿크론디 강추하는 메뉴에요~~

너무 맛있어요!!!

이건 필수 메뉴이니까 꼭 사드세용~! 달달하고 크루와상같이 겹겹이 예술입니다 

한입 먹으면 딱 맛있는 살찌는 맛이에요! ㅎㅎ

코코넛 도넛은 생각보다 엄청 달진 않았어요~ 혹시 달달한거에 거부감 있으시면 코코넛도넛을 추천할께요!

 

엠엔엠도넛은 말뭐~ 딱 생각 가능한 맛이에요!

 

랜디스 도넛 건물은 상당히 큽니당~!!

제가 처음 갔을때 포장해온 것들이에요!

왼쪽에 있는게 버터크럼블인데 이게 대표메뉴라고 해요

맛있긴하지만 버터맛이 강한걸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비추합니다!!

버터맛이 은근 강하게 나서요ㅠㅠ

 

그리고 가운데는 메이플 크룰러인데요 

이거 맛있습니다! 강추해용~~  

긴빵은 메이플베이컨도넛인데요 제가 미국먹방영상을 보면서 미국에 가면 꼭 먹어보고 싶었던 도넛 중에 하나에요!

이건 진짜 단짠단짠 조금 과할 수 있지만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당!!

 

그 밑에는 민트초코도넛인데요 와.우. 민초단분들께 강추합니다!!

민트맛이 얼마나 강하겠어~~ 했는데 민트초코맛이 첨에 안나다가 확 강해집니당~~

저는 갠적으로 좋아하지도 싫어하지도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당!!

 

랜디스 도넛 전체적인 후기는요 일단 달아요!

진짜 미국에 가면 이런맛일까 싶을 정도로 대륙의 맛 달.다.! 입니다

하지만 단게 설탕 단맛이 아니라서 저는 좋았어요~

또한 빵피가 일단 퐁신퐁신해서 너무 좋았어요!

저는 빵피를 굉장히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인데 빵피가 퐁신퐁신하니 부드러우면서 좋았습니다!

 

참고로 맛있게 먹는 팁을 드리자면 단걸 잘먹는 저도 이게 달았기때문에

옆에 1L 아메리카노 사서 같이 드시고 한두입먹고 쉬었다가 다시 드세요~

한두입먹고 쉬면 생각나는 맛이니까요^^

 

한두입먹고 쉬었다가 다시먹으면 맛있음 

한번에 다 먹을 생각하면 안돼요 그럼 맛없습니다 달기만하고ㅋㅋㅋㅋㅋ 

암튼 저의 솔직한 도넛 후기였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