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디저트

청담 도산공원 분위기 좋은 PS Cafe 피에스 카페 브런치 음식 맛집

by 다경다경 2020. 12. 4.

안녕하세요?

오늘은 청담 도산공원 씨네시티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분위기 좋은 카페 PS cafe 피에스카페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밥을 먹고 가서 요번에는 케이크랑 커피만 먹었습니당!

 

여기가 통유리로 되고 밖에는 대나무로 둘러쌓여있기 때문에 내부에 들어갔을 때는 

너무 예쁘고 숲속에 있는 기분이 더라구요~!

너무 예쁘고 도심속 숲속 같은 기분?ㅎㅎ

무튼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저는 이곳을 싱가포르에 있을 때 알았는데 싱가포르는 진짜 숲속에 이 카페가 위치해 있어서

너무 예쁘고 힐링도 되는 장소인데 그것과 비슷하게 연출을 한 것 같아요!

다음에 싱가포르 여행가시면 꼭 가보세요! 강추합니다:)

 

의자 디테일~

이런 의자가 유럽에서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요런 의자만 사용해도 외국느낌 물씬~

 

마침 창가자리를 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여기서 밥을 먹어도 너무 좋겠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케이크 입니당

저는 초콜릿 레드벨벳 케이크를 주문했어요!

앞쪽으로 가시면 케이크들이 진열되어있는데 가장 맛있어보이는걸로 주문했어요!

 

사진 너무 잘나오죠????

너무 잘나와서 기분좋음ㅎㅎㅎㅎ

여기 케이크에 아이스크림까지 주니 진짜 짱짱맨!

케이크 달달구리 먹을 땐 뜨아 뜨거운 아메리카노가 빠지면 안돼죠~~

아메리카노는 드립커피 같았어요

전 갠적을 드립이 산미가 심해서 안좋아하는데 뭐... 선택권이 없습니당

분위기도 너무 좋고 맛도 케이크가 꾸덕꾸덕하니 당충전이 돼용!

추천하는 카페입니다! (여기서 브런치나 식사하셔도 굿!)

하지만 아무래도 도산공원에 위치하다보니 가격이 착하진 않다는 점!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기 서비스가 전 너무 좋았어요!!!! 서비스가 너무 좋아서 매우 만족했던 곳이에요!!

 

이상 솔직후기였습니당:)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