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카페&디저트

망원동 어글리베이커리 망원시장 빵 맛집 드디어 맛보다!

by 다경다경 2020. 12. 1.

오늘 리뷰는 망원동에서 유명한 어글리베이커리 입니다!

제가 예전부터 SNS랑 유튜브에서 보고 맨날 가야지가야지 하고 제가 사는 곳이랑은 멀어서

미루고 미뤘는데 마음크게먹고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맘모스빵도 유명한데 저는 가장 먹어보고 싶었던 것은 얼그레이초코크림빵이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 대표빵이 대파빵이라고 해서 그것도 사봤습니당

 

바보같이 이날 배가 안고파서 맘모스빵 안샀는데 

후회해요..........

그냥 맛이라도 봐볼걸....ㅠㅠ

뭐 담에 가서 먹어보죠!!

이게 얼그레이크림빵입니다! 묵직합니다~~

크림가득하죠????

처음에 초코가 있다고 해서 그래서 구매한건데 안보이는거에요!! 그래서 순간 당황

헤헿헤 더 갈라보니까 나오더라구요!!!

얼그레이와 초코의 조합이 너무 먹어보고 싶었어요!

맛은 크림이 가득하고 가볍다기 보단 묵직한 크림빵에 가까워요!

그래서 디저트이지만 너무 배부르게 먹고 먹기보단 식사대충하고 먹기에 좋은빵 같습니당!

빵피는 쫀쫀했던걸로 기억해요!

 

대표빵인 대파빵!

저는 빵순이라 건강빵 호밀빵 크림빵 가리지 않고 다 좋아합니다

대파빵은 특히 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차에서 굳이 먹었습니다 못참겠더라구요~

속은 이렇게 생겼어요!

음....사실 나쁘진않았지만 제가 개인적으로 크림치즈나 우유맛이 강한걸 못먹어요

여기에 약간 그런 느낌 (저기 보이시는 하얀거랑 노란거)이 나서 저는 갠적으로 많이 못먹었어요!

하지만 빵은 독특했고 빵부분은 맛있었어요!

(제 취향이라면 짭짤한 치즈였으면 전 완전 맛있게 먹었을 것 같아요!)

 

근데 이때 웨이팅이 너무 긴거에요ㅠㅠ

그냥 가려다가 그래도 멀리까지왔는데 사야지하고 기다려서 샀어요 30분-60분 기다렸던 것 같아요!

그래서 웨이팅 없을때 가는거 추천할께요~~!!

음... 개인적으로는 제가 이집을 몇년전부터 알았는데 드디어가게 된거라 기대가 너무 컷던 것 같아요~

맛이 없다는건 절대아니구요 맛은 있습니당~! 가까웠다면 자주 갔을것 같아요!

제가 항상 강조하지만 기대가 너~~무 크면 실망도 큰법

모든 음식은 기대하지말고 먹는게 가장 맛있어요ㅎㅎㅎㅎㅎ

기대 했는데도 맛있다면 그건....찐이죠ㅎㅎ

 

댓글